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 및 결제시한/결제금액을 핸드폰으로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문자 확인하시고 결제전 예약하신 상품 재확인 후 결제시한 내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다낭 붐붐의 대표 주자격인 사쿠라는 개인적으로 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는 아주 훌륭한 업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다낭 붐붐을 즐길때 보는게 비단 매니저만 보고 괜찮다고 평하는게 아니고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생각합니다. 위생상태, 직원 응대, 매니저 상태, 코스의 구성, 기본 마사지등등 여러 요인을 생각하며 손님들께 추천 드리는데요 사쿠라는 말씀드린대로 다낭 붐붐 업체중 가장 박자가 좋은 업체라고 생각됩니다.

 

직장 생활에 찌든 한국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코스! 어떤 사람들은 베트남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를 하기도. 그만큼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다딴라 폭포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시원한 달랏의 바람을 가르는 엑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동남아 여행의 꽃인 야시장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길거리 음식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베트남식 피자인 반짱느엉과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합니다. 달랏 시내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는 베트남 달랏 여행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발씻기와 손톱관리, 발톱관리부터 시작해서 두피관리나 오이팩, 안면마사지까지 풀코스로 관리해주는데요. 허벌스파는 네 군데의 지점이 있는데요, 모두 인근에 마주보고 있는 형태이고 서비스는 동일해요. 지점이 네 군데라 예약에 안정성이 더해진다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마사지만큼은 제가 추천드린 업소에서 힐링하시면서 중간중간 쌓인 피로를 해소하시면서 일정을 보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저야 전문 경영인까지는 아니지만 그 정도로 경제발전이 눈부시게 이뤄지고 있는 도시가 바로 다낭입니다. 그리고 다낭에 힐튼 호텔도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여행오기 전에 일처리를 전부 하고 온다고 무리했었었는데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은 게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딱 좋게 마사지를 받아서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면 쿠키와 음료를 주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서 몸이 나른해서 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마사들이 기본적인 한국어도 되기에 혹시나 아플 때는 바로바로 말씀하시면 코스나 구성이 즉각 수정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방문하시기 전 몇시에 방문하실건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시간에 맞는 업체로 이반장이 깔끔하게 바로 바로 예약 가능한 업체를 찾아서 부킹 잡아드리겠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발, 등 마사지를 묶어서 90분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사지 샵. (다른 곳도 다 좋았지만) 악력도 좋지만 마사지는 근육을 잘 풀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아녜스도 마사지를 할 때, 표정이나 행동을 보고 알아서 척척. 강도 조절은 물론, 섬세하게 케어 받았다며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opopgirl opopgirl 오피걸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Leave a Reply

Gravatar